안성훈→강혜연 '전국TOP10가요쇼' 영텐, 테마송 '영텐입니다' 발표

입력2021년 04월 15일(목) 11:54 최종수정2021년 04월 15일(목) 17:22
영텐 / 사진=JTV전주방송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텐의 테마송이 공개된다.

‘전국TOP10가요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명의 젊은 트로트 대세들, 영텐(마이진 채윤 강혜연 박민주 해수 이도진 안성훈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이 자신들의 테마송인 ‘영텐입니다’를 15일 정오에 발표한다.

‘영텐입니다’는 라틴 느낌의 샤풀 리듬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음악으로 뭉친 10명의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행복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텐입니다’는 ‘최고 친구’, ‘꽃을 든 남자’, ‘천년 지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김정호 작곡가의 곡으로 “젊은 성인가요를 추구하는 영텐의 색깔을 입혔다”며 “7080학창시절에 느꼈던 추억의 리듬과 현대적인 성인가요가 어우러져 내는 즐거운 시너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가수들에게 인기 높은 김정호 작곡가와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영텐의 협업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V전주방송이 ‘전국TOP10가요쇼’를 제작하기 시작한 후로 처음 구성된 영텐은 2019년 6월 영텐 1기로 출발했다. 영텐 1기인 임영웅, 영탁, 진해성, 최현상, 소유찬, 윤수현, 김소유, 정해진, 한여름은 영텐 활동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거두며, 내일의 트로트계를 이끌 스타로 떠올랐다. 영텐은 트로트 스타 등용문인 셈이다.

2020년 6월 출발한 영텐 2기의 면면도 돋보인다. 이미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성공적으로 트로트계에 안착한 마이진, 채윤, 강혜연, 박민주, 해수, 안성훈, 이도진,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이 영텐으로 활동하며 각자 인기몰이 중이다.

테마송 ‘영텐입니다’를 발표하며 2021년 상반기 활동에 시동을 거는 영텐이 올 한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