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로페즈, A로드 4년만 결별 "친구로 남지만 서로를 응원할 것"

입력2021년 04월 16일(금) 11:15 최종수정2021년 04월 16일(금) 11:15
제니퍼로패즈, A로드 / 사진=제니퍼로페즈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미국의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와 미국프로야구(MLB) 뉴욕 양키스 출신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4년만 결별을 알렸다.

15일 NBC뉴스 등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공동 성명을 통해 "우리는 우리가 친구로서 더 낫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렇게 남기를 고대한다"고 했다.

또 "우리는 서로와 아이들의 행복을 기원한다"며 "서로를 존중하는 의미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말은 성원을 보내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공통된 사업과 프로젝트에서 앞으로 함께 일하고 서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외신들의 보도로 이들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두 사람은 따로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교제 4년 만에 결국 파경을 공식 선언했다.

로페즈와 로드리게스는 2017년 교제를 시작해, 2019년 3월 약혼했다. 두 사람은 'J-로드'라 불리며, 세기의 스타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연인을 넘어 사업 파트너로서 끈끈한 관계를 과시하기도 했다.

지난해 6월 이탈리아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예식을 두 차례 연기했다. 또 미국 플로리다 스타아일랜드에 있는 4000만 달러(한화 약 455억 원) 주택을 구입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6승 신고' 김광현, CUB전 6이닝 7…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