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을 것" 송가인·홍자→레이먼킴, 세월호 7주기 추모

입력2021년 04월 16일(금) 13:59 최종수정2021년 04월 16일(금) 13:59
송가인 홍자 한채아 변정수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세월호 참사 7주기를 맞아 스타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송가인은 1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노란 리본 사진을 게재했다. 홍자 또한 "20140416"이라는 글과 함께 노란 리본을 게재하며 4월 16일을 기억하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자신의 SNS에 "세월호 벌써 7주기"라며 "잊지 않고 기억한다던 우리의 다짐은 바쁜 일상을 열심히 살아내느라 조금씩 희미해졌는지 모른다. 더 이상의 비극과 아픔이 없도록 잊지 말고 기억하자. 평온한 곳에서 모두 행복하기를"이라고 밝혔다.

김지우의 남편 레이먼킴도 추모 행렬에 동참했다. 레이먼킴은 이날 자신의 SNS에 "난 내가 잘 알지도 못하는 정치나 진영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니다. 그저 자식을 키우고, 가족과 친구를 사랑하는 그래서 유가족들을 이해하려고 하는 그저 그런 사람으로써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7년 전 4월 16일, 나는 내 사랑하는 딸이 생긴 것을 확인하고 기쁨에 들떠 행복해했다"며 "그런데 바로 그날 4월의 차가운 바다 속에서 엄마를, 아빠를, 사랑하는 이들의 이름을 불렀을 304명이 있었다. 그것만으로도 세월호는 나에게, 유가족들에게, 그리고 우리 사회에 트라우마이며 잊어도 되는 기억이 아니라 현재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외에도 배우 한채아, 모델 변정수 등이 세월호 참사 7주기를 추모했다.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