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화사 "김광규에 형님이라고 부르는 이유? 서로 어색해질 것 같아서" [TV캡처]

입력2021년 04월 16일(금) 23:22 최종수정2021년 04월 16일(금) 23:22
화사, 김광규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 혼자 산다’ 화사가 김광규를 형님이라고 불렀다.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수 화사와 핫 플레이스로 여행을 떠난 김광규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방송에서 김광규는 핫한 브런치 카페에 방문해 아보카도 연어 샌드위치를 "아카보도 연어 샌드위치"라고 하고 자몽 에이드를 숟가락으로 저어 국처럼 떠 먹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김광규는 "그 방송 이후 소개팅 문의가 다 없어졌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를 안타깝게 여긴 화사는 김광류를 핫플레이스에 데려가 함께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김광규의 집 앞에 나타난 차를 몰고 나타난 화사는 김광규를 '형님'이라고 불러 시선을 끌었다. 화사는 "오빠라고 부르기는 서로 어색해질 것 같아서 회원님이 아닌 형님이라고 부르겠다. 저에게는 큰 형님이시기 때문에"라고 말했다.

기안84는 화사의 목소리를 흉내내며 "얘기는 했는데 기억은 안 난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시청률 수렁' MBC, '드라마 왕국' 명성은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MBC 드라마가 깊은 수렁에…
기사이미지
'매년 1승' 한계 넘은 박민지, 후원…
[용인=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계를 극복한 박민지가 후원사 …
기사이미지
'미성년 조건만남 사기' 조나단 형…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방송인 조나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