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마녀사냥 그만" 함소원, 국민청원 등장에 '감사'

입력2021년 04월 17일(토) 14:16 최종수정2021년 04월 17일(토) 14:16
함소원 /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DB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자신을 응원하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에 고마워했다.

함소원은 17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이렇게까지 괜찮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항상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마음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캡처한 것. 한 네티즌이'방송인 함소원에 대한 심각한 악플과 마녀사냥을 그만두게 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게재한 청원 글이다.

또한 그는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몇몇의 안티가 제가 무엇을 하든 이유 없이 흠집을 내고 그 사이 방송도 기사도 진짜인 듯 나고 고소 중이다 설명해도 진짜인 듯 유튜브에"라는 글을 게재하며 고통을 호소했다.

함소원은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조작 의혹에 휩싸이며 곤욕을 치렀다.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서 하차했으며, '아내의 맛' 제작진 또한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며 조작을 일부 인정하고 사과했다.

'아내의 맛'은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