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편리한 회원 교육 위해 홈페이지 개설

입력2021년 04월 17일(토) 23:35 최종수정2021년 04월 17일(토) 23:35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편리하고 유익한 학습을 위해 회원교육 홈페이지 개설했다.

KLPGA는 16일 회원의 교육 참여도를 높이고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는 KLPGA 회원교육 홈페이지를 신규 개설했다.

회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새롭게 구축된 KLPGA 회원교육 홈페이지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사업으로 진행됐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유도하고, 회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유익한 교육을 최적의 환경에서 받는 것을 목표로 하는 KLPGA 회원교육 홈페이지는 KLPGA 회원이라면 누구든 쉽게 접속할 수 있다.

회원들은 이번에 신규로 개설된 KLPGA 회원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KLPGA가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테스트를 응시할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교육 및 각 과정별 세부내용도 확인할 수 있고, 신청접수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과정을 쉽게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한 과정에 대한 수료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

회원들의 차질 없는 교육 이수를 돕기 위해 통합 관리 페이지도 별도로 운영한다. KLPGA는 통합 관리 페이지를 통해 교육 홍보, 통계 관리 등 교육 시스템을 총괄 운영하여 회원들에게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KLPGA는 "회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사용 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콘텐츠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했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회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니 약 2700여 명의 KLPGA 회원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KLPGA는 이번에 구축한 회원교육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회원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골프 교습 전문가 양성 및 골프 산업 분야로의 진출 등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