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비에 전수받은 특급 노하우 공개 [TV스포]

입력2021년 04월 19일(월) 10:40 최종수정2021년 04월 19일(월) 10:40
옥탑방의 문제아들 / 사진=KBS2 옥문아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대세돌' 브레이브걸스가 무대 위 특급 필살기를 털어놓는다.

20일 저녁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군인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군통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위문 공연으로 안 가본 곳이 없다고 밝힌 브레이브걸스는 자신들만의 무대 필살기를 공개했다. 특히 '꼬북좌' 유정은 "관객 중 한 사람만 보며 무대를 한다"며 노하우를 전했는데, 이는 가수 비에게서 배운 것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비 선배님이 '유정아 무대 잘하는 법 알려줄까'라고 하시더니 '딱 한 명만 보라'고 강조했다"며, "그 이후로 관객 중 가장 반응 좋은 한 분을 찍어 그분만 보고 한다", "교감하다 보니 웃음이 저절로 나더라"라며 무대 비결을 밝혔다.

이에 더해 막내 유나는 "필살기가 없었는데 군인 팬분들 덕분에 생겼다"며 "원래 무표정이었는데 장병분들의 남다른 에너지에 찐웃음이 나오다 보니 웃는 법을 배웠다"고 고백해 군 무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그녀들은 전매특허 '롤린'의 가오리춤은 "사실 5분 만에 만들어진 것"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가오리춤이 너무 추기 싫어 처음엔 땅을 보고 췄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이어 유정은 "걸그룹인데 겨드랑이를 다 열어야되는 동작이다 보니, 괴랄스러운 느낌이 들었다"며 그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단발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 '단발좌'라는 별칭을 얻은 유나는 "이번에 머리를 길러보려고 했는데, 너무 다들 '단발좌'라고 해주시니 못 기르겠더라"라며 비화를 털어놨다.

팬들을 열광시킨 브레이브걸스는 20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등장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