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추억 소환→차트 재진입 "늘 그 자리에서 노래할 것" [전문]

입력2021년 04월 19일(월) 10:17 최종수정2021년 04월 19일(월) 10:17
SG워너비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 출연으로 인한 차트 역주행 소감을 밝혔다.

19일 이석훈은 자신의 SNS에 "고맙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질 거다.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까 가끔씩 찾아와 달라.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김용준 또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방송 후 "오늘 오랜만에 저희 SG워너비가 셋이 함께 노래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 주시니 제가 더 뭉클해진다"는 글을 SNS에 남겼다.

이어 "요즘 코로나19로 다들 너무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텐데 오늘 저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슴에 위로가 될 수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밤이 될 것 같다"며 "멋지게 노래할 수 있게 많은 도움 주신 '놀면 뭐하니?' 제작진분들과 재석이 형에게도 깊은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SG워너비는 17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살다가' '라라라' '내사람' 등 히트곡을 열창해 재조명됐다. 발매 당시에도 차트를 점령했던 SG워너비의 곡들은 음원차트에 재진입하는가 하면 '놀면 뭐하니?'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훌쩍 넘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김용준 SNS 글 전문.

오늘 오랜만에 저희 sg워너비가 셋이 함께 노래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 주시니 제가 더 뭉클지네요.추억도 돋고요.

요즘 코로나로 다들 너무나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실 텐데 오늘 저희의 노래가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의 가슴에 위로가 될 수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밤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보내시구요!

앞으로 뽑히게 될 msg워너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가 멋지게 노래할 수 있게 많은 도움 주신 "mbc 놀면뭐하니?" 제작진분들과 재석이 형에게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하 이석훈 SNS 글 전문.

고맙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습니다
그냥 좋아하는 걸 하는 사람일 뿐인데요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또 조용해지겠죠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까 가끔씩 찾아와 주세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