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장나라, 냉기 가득한 퇴마사의 화보같은 현장 공개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15:12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15:12
장나라 / 사진=KBS2 대박부동산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대박부동산' 장나라가 냉기로 올 A컷을 완성한 화보 빙의 워킹 모음집을 공개, 조마조마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연출 박진석)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협력하여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엄마의 원혼을 퇴마하기 위해 특별한 영매를 찾던 홍지아(장나라)가 오인범(정용화)을 특별한 영매로 확신하고 엄마의 퇴마를 시도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후 퇴마는 실패했지만, 오인범은 '대박부동산'과 관련된 삼촌의 죽음을 떠올렸고 스스로 영매를 자처하며 동업을 제안해 귀추가 주목됐다.

이와 관련 장나라의 '다크 아우라'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홍지아가 의뢰인과의 미팅을 마치고 바쁘게 이동 중인 상황. 홍지아는 트레이드 마크인 올블랙 컬러에 여성스러움을 더한 미니 원피스로 도도한 세련미를 장착한 채 다크한 포스를 풍기며 걸어 나온다. 하지만 생각에 잠겨 걷던 홍지아가 어떤 한 사람이 스친 후 갑자기 가던 걸음을 멈추고 뒤돌아보면서 위태로움을 배가시키는 것. 과연 퇴마사 홍지아의 직진본능을 멈추게 한 인물의 정체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장나라의 '의미심장 뒷모습 캐치' 모먼트는 지난 3월에 촬영됐다. 현장에 도착한 장나라는 주로 촬영했던 어둠 속이 아닌 쨍한 날씨에 들떠 미소를 머금은 인증샷을 남기는 등 해맑은 'OFF' 모드를 보였다. 하지만 이내 촬영이 시작되자 바로 고양이처럼 날카로운 눈빛과 서늘한 표정을 드리운, 포스 만발한 홍지아로 변신하면서 'ON-OFF'가 확실한 천생 배우임을 증명했다.

제작진은 "장나라는 작은 눈빛 변화로도 분위기를 달구는 외유내강 배우"라는 극찬과 더불어 "퇴마사와 퇴마 사기꾼의 의기투합이 예견된 가운데, 둘의 동업이 어떠한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대박부동산' 3회는 2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