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청춘' 이도현X고민시, 첫 데이트 포착…수줍은 미소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16:00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16:02
이도현 고민시 / 사진=이야기 사냥꾼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오월의 청춘'의 이도현과 고민시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5월 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연출 송민엽)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와 명희(고민시)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이 가운데 오늘(20일)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첫 데이트에 나선 이도현과 고민시의 모습이 담겼다. 약속 장소에서 서로를 발견한 두 사람은 다정한 미소를 나눴다. 나란히 앉은 후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 풋풋함 모습도 포착됐다.

이도현과 고민시는 각각 황희태와 김명희 역을 맡아 80년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극 중 황희태(이도현)는 서울대 의대를 수석 입학했지만 한 사건으로 트라우마를 겪게 되면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오는 인물이다.

고민시는 고향을 떠나와 고군분투하는 3년 차 간호사 김명희 역을 맡았다. 고향에 있는 늦둥이 동생이 걱정돼 간호사의 적은 봉급도 쪼개고 쪼개서 집에 부친다. 단 하나의 꿈을 위해 고된 삶을 버티던 중, 생각지도 못한 인연과 마주하게 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13일 공개된 1차,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의문의 총성이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으며 이목을 모았다. 풋풋한 연애 감성을 일깨우는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오는 5월 3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