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 웹드라마 '스쿨 오브 스타트업' 주인공 활약…대세 행보 이어간다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16:55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16:55
이정준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정준이 웹드라마 '스쿨 오브 스타트업'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활약을 펼친다.

20일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정준이 웹드라마 '스쿨 오브 스타트업'에 등장한다"고 알렸다.

2021년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이정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서 다정하고 어른스러운 야구부 유망주 최승현으로 분해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다.

훤칠하면서도 훈훈한 비주얼뿐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겸비하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는 이정준은 이후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주인공 서진(신성록)의 과거를 소화하며 또 한 번 이목을 모았다. 섬세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태정타운 붕괴사고의 피해자이자 생존자였던 서진의 과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면서 강렬한 존재감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이정준의 열연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스쿨 오브 스타트업'으로 이어진다. '스쿨 오브 스타트업'에서 이정준은 대학 진학 대신 창업을 꿈꾸는 고등학생 희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희준은 우수한 성적을 자랑하는 모범생이지만, 모두가 바라는 명문대 진학 대신, 자신이 진심으로 바라는 창업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희준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인 이정준은 진로를 앞두고 자신이 진짜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희준의 진지한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이정준은 그저 명문대 진학만을 원하는 엄마와의 갈등에서 "나도 하고 싶은 것 좀 해보면 안 돼"라고 감정을 터트리는 모습을 통해 희준의 간절함과 진심을 실감 나게 연기하며 더욱 극에 집중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스쿨 오브 스타트업' 2회는 23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