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가고 '화요청백전' 온다…이찬원 첫 MC 발탁 [공식]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16:45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16:45
화요청백전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이찬원이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 MC로 출격한다.

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활력 충전 예능 버라이어티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지고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시대, 몸을 움직이는 운동과 게임을 통해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무엇보다 노련하고 깊은 내공의 이휘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박명수, 개성만점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공동 MC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을 통해 찰떡 케미를 뽐냈던 박명수와 홍현희가 각각 청팀, 백팀 단장으로 출격, 매주 운동이 필요한 연예인들과 함께 각 팀의 명예를 걸고 한판 시원하게 붙는 스포츠, 게임 버라이어티쇼를 만든다.

특히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예능감과 뛰어난 순간 기지력, 각종 상식과 지식을 막힘없이 술술 말하는 '찬또위키' 능력을 자랑했던 이찬원이 생애 첫 MC에 도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찬원은 MC 도전에 대해 "어려서부터 MC를 맡는 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며 "오랜 꿈이었던 만큼, 나만의 매력으로 새로운 MC상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다부진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첫 녹화를 마친 후 "대본 없이 즉흥으로 펼쳐지는 게임, 운동 대결인 만큼, 그 흐름을 짚으면서 출연자들의 캐릭터까지 포착해내야 하는 과정이 어려웠지만 무척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혀 MC 이찬원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예능감과 더불어 평소 스포츠 중계에 남다른 재능을 발휘했던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MC에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MC 발탁 이유를 밝히며 "'화요청백전'을 통해 발현될, 이찬원의 신선한 진행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화요청백전'은 27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실수 안 할 것" 박나래, 눈물의 반성에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승승장구하며 대한민국을…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셰필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의 활약을 앞세운 토트넘이 셰필…
기사이미지
임영웅·제이홉→김해준, 어린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