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가창, 복수 다짐 흔들리는 이소연 마음 담은 곡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20:10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20:10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 사진=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신예 뮤지션 이인이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2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8 ‘Pary’는 극 중 모두가 죽었다고 생각한 은조(이소연 역)가 황가흔으로 다시 돌아오며 복수를 다짐하지만 사랑했던 사람인 선혁(경성환 역)에게 흔들리며 아파하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애절한 주인공의 심리를 이인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비롯해 김나영, 김준수, 루나 등의 노래를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팀 빅가이로빈이 작곡, 작사했다.

이인은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곡 ‘그저 그런’으로 빅가이로빈과 첫 인연을 맺었고 ‘Pary’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완성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홍자, 김나희, 노지훈, 별은 등에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 주자로 합류한 이인은 2019년 ‘안도’로 데뷔,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마우스’ 등 OST 작업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강자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연출 박기호)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회가 지날수록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