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오종혁 "사투리 쓰는 아내 매력적, 호감 생겨 연인 발전" [TV캡처]

입력2021년 04월 20일(화) 21:40 최종수정2021년 04월 20일(화) 21:40
오종혁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비디오스타’ 오종혁이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20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 진행 아래 클릭비 오종혁, 김요한, 뉴이스트 렌, JBJ 권현빈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2월 오종혁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지난 12일 강남 모처에서 열렸다.

이날 오종혁은 "친구랑 커피숍에서 만나기로 했다. 친구가 아는 동생을 만난 건데 자연스럽게 몇 마디 나누다 보니까 얼굴은 서울에서만 살았을 것 같은데 사투리를 쓰더라. 전라도 출신이었다. 그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그러다 보니 호감이 생기고 대화를 더 하고 싶더라"고 덧붙였다.

오종혁은 "흥분하거나 답답할 때마다 사투리가 튀어나온다. 사투리 때문에 의사 소통이 안 될 때마다 어려운 사람과 이야기 나눌 때는 저한테 검사를 받는다"며 아내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했다.

'비디오스타' 녹화일은 오종혁의 결혼식 10일 전이었다. 오종혁은 아내를 향해 "혜수야, 밥 안 굶기고 잘할게. 나랑 결혼하자"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