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라스트 댄스' 퍼포먼스 영상 공개…'언내추럴' 활동 마무리

입력2021년 04월 21일(수) 16:12 최종수정2021년 04월 21일(수) 16:17
우주소녀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우주소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수록곡 'Last Dance(라스트 댄스)'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각기 다른 개성의 크롭 의상을 매치해 눈길을 모았고, 여성미 넘치는 춤선을 드러내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Last Dance'는 사랑한 이를 보내는 마지막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우주소녀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눈길을 모았다.

우주소녀는 곡의 시작과 함께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을 활용한 안무와 물 흐르듯 유연한 춤선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어 음악이 고조되는 후렴구에서는 더욱 고혹적인 퍼포먼스에 완벽한 칼군무를 더해 마치 한 편의 연극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UNNATURAL' 활동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타이틀곡 'UNNATURAL'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SBS MTV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무르익은 직장인들의 생존기 ['미치지 않고…
기사이미지
디즈니 '백설공주'→'인어공주',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디즈니 실사 영화가 캐스팅 문제로 연…
기사이미지
코로나19로 멈췄던 '보고타', 국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SF9·더보이즈·스키즈·에이티즈, '킹덤'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기사이미지
'호날두 멀티골' 포르투갈, 프랑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엑소 세훈·씨야 이보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타들의 사생활 침해 피해가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