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늘(23일) '언더커버' VOD 독점 공개 "JTBC와 시너지"

입력2021년 04월 23일(금) 15:26 최종수정2021년 04월 23일(금) 15:26
언더커버 /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JTBC 채널과 오직 티빙에서만 동시 공개하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가 23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티빙을 통해 '언더커버'를 실시간 시청 및 VOD로 감상할 수 있다.

드라마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를 높이는 배우들의 대거 출연과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치밀한 서사, 다채로운 캐릭터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JTBC는 지난 1월 지분 투자를 통해 티빙에 합류한 후, 자사 드라마를 '티빙 VOD 독점' 서비스로 결정한 첫 번째 콘텐츠다. 또한 매주 금요일 JTBC 제작진이 만든 음식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 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인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을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티빙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은 "티빙은 현재 매주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빠르게 오리지널 콘텐츠 파워를 입증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JTBC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발휘하여 '언더커버'독점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빙은 지난 해 10월 CJ ENM으로부터 분할하여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후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와 기술 고도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사업 강화를 위해 JTBC, 네이버 등과도 협력에 나선 티빙은 올해 약 20여개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다양한 독점 서비스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불통의 YG, 코로나19 시국에서도 아쉬운 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킹덤'발 코로나 여파로 …
기사이미지
"인간으로 성장" 구혜선, 진술서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구혜선이 유튜버 이진호를 명예훼…
기사이미지
정준영 피해자 "성범죄 2차 피해, …
기사이미지
"과한 합의금 요구" 김흥국, 뺑소니 혐의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오토바이와…
기사이미지
곽보미, 정규투어 86번째 대회 만에…
[대부도=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곽보미가 생애 첫 우승의 감격…
기사이미지
김동성♥인민정, 각종 논란 딛고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