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확진자 접촉" 뮤지컬 '광주', 오늘(23일) 공연 취소 [공식]

입력2021년 04월 23일(금) 16:19 최종수정2021년 04월 23일(금) 16:19
민우혁 / 사진=뮤지컬 광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뮤지컬 '광주'가 공연을 취소했다.

23일 뮤지컬 '광주' 제작사 라이브, 극공작소 마방진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날 타 공연 준비 중인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광주'에 출연하고 있는 민우혁 배우가 전날 공연 종료 후 극장을 나온 뒤 확진자와 접촉한 것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민우혁 배우는 확진자와 접촉 이후 뮤지컬 '광주' 출연 배우 및 스태프를 포함해 외부와의 접촉이 일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광주' 측은 "민우혁은 배우는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검사 결과가 확인되는 대로 신속하게 공지하겠다"며 "다만,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금일 공연이 취소됐다"고 덧붙였다.

5·18민주화운동 41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뮤지컬 '광주'는 5.18민주화운동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치열한 항쟁을 벌인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13일부터 2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서울 공연을 진행한 후 5월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가 또 YG했다" YG, 대표 포함 우리사주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기사이미지
'제2의 전성기' SG워너비, 음원 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2000년대 히트곡으로 다시 '역주행' 돌…
기사이미지
'골목식당' 정인선→금새록, 성공적…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골목식당' MC 자리를 지키던 정인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