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사랑' 유튜버 헤이지니 출연, 버팀목 되어 준 친구 찾아 [TV스포]

입력2021년 05월 04일(화) 16:58 최종수정2021년 05월 04일(화) 16:58
TV사랑 / 사진=KBS2 TV사랑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TV사랑' 김원희와 현주엽이 어린이로 변신한 현장이 포착됐다.

5일 어린이날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2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어린이들의 대통령 헤이지니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우는 아이들도 뚝 그치게 만든다는 국내 1세대 키즈 크리에이터이자 'KBS TV 유치원' MC로 6년째 맹활약 중인 '지니언니' 헤이지니가 출연해 두 MC와 귀염뽀짝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로 돌아간 MC 김원희와 현주엽은 노란색 옷을 입고 볼풀장에서 숨바꼭질을 하는 등 동심으로 돌아간 상황극으로 시작부터 폭소를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헤이지니의 시그니처 인사법을 따라하며 스타 크리에이터 따라잡기에 나섰다고 해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헤이지니는 함께 연기자의 꿈을 키웠던 친구를 찾아달라고 제작진에 부탁했다.

헤이니지는 대학 입시에 실패하고 좌절했을 때 그 친구 덕분에 견뎌냈고, 지금의 자신이 있게 됐다고 말해 힘겨운 시절 버팀목이 되어 준 소중한 친구와 재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초통령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TV는 사랑을 싣고' 어린이날 특집은 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언어 장벽은 없었다" 세계 누비는 K-컬처 …
기사이미지
'펜트3' 인종차별 논란, '순옥적 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펜트…
기사이미지
"이제 뛰지 말고 걷길" 이광수, 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기사이미지
'승리호'→'서복', OTT 간 韓 영화…극장가…
기사이미지
3전 전승 12골 1실점…'한일전 참패…
[고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6월 월드컵 예선 3연전…
기사이미지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부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같은 그룹 출신이었던 이현주를 왕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