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바다 "보이스 괴물" 평가받은 참가자는? [TV스포]

입력2021년 05월 04일(화) 18:48 최종수정2021년 05월 04일(화) 18:48
보이스 킹 / 사진=MBN 보이스 킹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아이돌들이 '보이스킹'에 출격한다.

MBN '보이스킹'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남자 보컬들의 장르 초월 극한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27일 방송된 ‘보이스킹’ 3회는 최고 시청률 7.985%를 기록, 3주 연속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보이스킹’은 매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그리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4일) 방송되는 ‘보이스킹’ 4회에는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아이돌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보이스트롯’에 이어 서바이벌에 재도전하는 레인즈 출신 성리는 한층 깊어진 감성과 물오른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남진이 “가요계의 큰 별이 될 것”이라고 예언할 정도였다는 성리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어 업텐션 환희, 포커즈 김래현, 지진석 등 무대를 밝히는 아이돌들의 출격이 계속됐다고. 그중에서는 1세대 아이돌 S.E.S 출신 바다가 “보이스 괴물”이라고 극찬한 후배도 있었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과연 이들은 ‘아이돌’의 한계를 딛고 크라운을 쟁취해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까. 눈과 귀가 황홀해지는 아이돌들의 무대는 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N ‘보이스킹’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무르익은 직장인들의 생존기 ['미치지 않고…
기사이미지
디즈니 '백설공주'→'인어공주', 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디즈니 실사 영화가 캐스팅 문제로 연…
기사이미지
코로나19로 멈췄던 '보고타', 국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SF9·더보이즈·스키즈·에이티즈, '킹덤'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기사이미지
'호날두 멀티골' 포르투갈, 프랑스…
기사이미지
더보이즈·엑소 세훈·씨야 이보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타들의 사생활 침해 피해가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