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뺑소니 혐의 입건→진실 공방에 이틀째 화제 ing [종합]

입력2021년 05월 07일(금) 07:12 최종수정2021년 05월 07일(금) 07:12
김흥국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김흥국이 뺑소니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이 현재 조사중이지만 김흥국은 오히려 자신이 사고를 당한 피해자라 호소, 진실 공방을 이어가는 중이다.

6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김흥국을 오토바이 운전자들 들이받은 뒤 사고를 수습하지 않고 떠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경찰은 김흥국의 음주운전을 의심해 조사를 진행, 음주운전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다만 김흥국은 억울함을 호소하는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김흥국의 뺑소니 혐의에 대해 "김흥국이 사고 당일 비보호 좌회전에서 깜빡이를 키고 대기 중이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오토바이가 와서 박았다. 사람이 다쳤다면 김흥국이 확인했을 텐데 오토바이가 현장에서 그냥 가버린 후 김흥국을 뺑소니로 신고했다"고 전했다.

현재 경찰이 블랙박스와 CCTV를 확인 중이다. 김흥국은 접촉 사고일 뿐 뺑소니가 아니라고 주장하며 "오토바이 운전자가 3500만 원이라는 과한 합의금을 요구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연락이 와서 경찰서와 보험회사에서 조사를 진행 중인 상태"라고 말했다.

이처럼 김흥국과 오토바이 차주 간 이견이 생기며 진실공방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김흥국은 2013년 음주운전으로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뺑소니 혐의가 사실로 드러난다면 대중의 지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름값 제대로…레전드의 귀환 ['보이스4'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이스'가 시즌4의 포문…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류현진, 7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볼티모어…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