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정의 달 기념 시구 …'의인상' 이상기 씨·'엘린이' 세쌍둥이 초대

입력2021년 05월 07일(금) 10:31 최종수정2021년 05월 07일(금) 10:31
사진=LG 트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LG 트윈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는 오는 8일과 9일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승리 기원 시구를 실시한다.

8일은 어려운 이웃에게 수십 년 동안 '무료 반찬나눔 봉사'를 해 지난 3월 LG복지재단 LG 의인상을 수상한 이상기 씨가 시구자로 나서며 시구 후 유강남 선수가 대표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구자에게 카네이션을 드릴 예정이다.

이상기 씨는 지난 1997년부터 25년째 매일 반찬을 만들어 경기도 시흥시의 취약계층 50여 가구에 무료로 전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2만여 가구에 반찬을 전달했다.

이상기 씨는 "상을 받으려 봉사 했던 것은 아닌데 이렇게 큰 상과 프로 야구단에서 초대까지 해 주셔서 너무나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언제나 처음 시작할 때처럼 사랑으로 이웃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11일은 2021 LG트윈스 어린이 회원 중 세쌍둥이인 전소민, 전창영, 전찬욱 엘린이(LG트윈스 어린이 팬)들의 시구와 부모님 시포를 한다. 세쌍둥이 아버지는 "우리 삼둥이들에게 좋은 추억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 코로나로 웃을 일이 줄어드는 요즘 프로야구를 보면서 모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LG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카네이션을 달고 야구장에 오시는 입장객에게 응원 마스크를 지급 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8일,9일 이틀간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엘린이 응원 깃발'을 증정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름값 제대로…레전드의 귀환 ['보이스4'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이스'가 시즌4의 포문…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기사이미지
박민지·박현경, 한국여자오픈 2R …
[음성=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민지와 박현경이 한국여자오픈…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