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무대 뒷모습 공개→'보헤미안 랩소디' 열창(모두의 예술)

입력2021년 05월 07일(금) 11:50 최종수정2021년 05월 07일(금) 11:50
포레스텔라 / 사진=MBC 모두의 예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모두의 예술'에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명품 하모니를 선사한다.

MBC 교양프로그램 '모두의 예술'은 대중 앞에 설 기회를 잃은 예술가들을 응원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멈추지 않는 그들의 예술활동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언택트 예술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10일 방송되는 10회 '아티스트 스토리' 코너에서는 테너, 베이스, 뮤지컬 배우와 가수로 이루어진 4인조 보컬 그룹, 명품 하모니를 선보이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이야기를 전한다.

포레스텔라는 멋진 하모니를 얻기 위한 연습과정과 그들의 일상을 통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무대 뒷모습을 공개한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전 세계인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보헤미안 랩소디'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번 주 '배워서 예술' 시간에는 지난주에 이어 예린이 김민호 아나운서의 미술 도전기가 이어진다.

이번 주에는 숫자를 이용한 그림 그리기로 상상력을 자극하고 미술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또한, 찰스 장 선생님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김형석 작곡가가 깜짝 등장, 예린이들과 함께 미술 수업을 받으며 수준급의 미술 실력을 선보였다.

예술가가 직접 이야기하는 삶과 작품 이야기부터 예술 초보들의 유쾌한 예술 도전기 그리고 다양한 패러디로 우리에게 익숙한 그림 에드바르 뭉크의 '절규'를 바라보는 다양한 견해를 소개한 '비하인드 명작' 까지 재미와 감동, 정보를 두루 갖춘 문화 예술프로그램 ‘모두의 예술’ 10회는 10일 밤 12시 5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언어 장벽은 없었다" 세계 누비는 K-컬처 …
기사이미지
'강제추행 혐의' 힘찬, 뜬금없는 심…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강제추행, 음주운전 혐의로 사회적 물…
기사이미지
'펜트3' 인종차별 논란, '순옥적 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펜트…
기사이미지
'승리호'→'서복', OTT 간 韓 영화…극장가…
기사이미지
3전 전승 12골 1실점…'한일전 참패…
[고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6월 월드컵 예선 3연전…
기사이미지
"이제 뛰지 말고 걷길" 이광수, 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