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등단' 박기웅, 온라인 전시 라이브 토크쇼 MC 발탁 [공식]

입력2021년 05월 07일(금) 14:21 최종수정2021년 05월 07일(금) 14:22
박기웅 김정기 작가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박기웅이 온라인 전시 라이브 토크쇼 MC로 발탁됐다.

최근 화가로 등단한 박기웅이 네이버 온라인 전시회 소개 및 라이브 토크쇼 '박기웅의 Culture Live (부제 : 문화는 살아있다)'의 진행자로 나선다.

박기웅은 도슨트(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안내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한 네이버는 "대중예술문화가 시들면 대중의 사막화가 시작됨을 인지, 사막화를 막고 침체되고 점점 말라가는 문화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어줄 색다른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가장 라이징한 스타 화가 박기웅에게 러브콜을 했고, 그의 넓고, 모두를 담아내기 충분한 인간미와 미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문화전반에 새로운 돌풍을 불러오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박기웅의 Culture Live (부제 : 문화는 살아있다)'는 오는 31일 저녁 8시 30분부터 네이버 라이브쇼핑채널을 통해 첫 포문을 연다. 드로잉의 대가이자 김정기 작가가 첫 게스트로 나선다.

박기웅은 "평소 꼭 만나고 싶던 작가님을 만나게 된다는 소식에 듣자마자 가슴이 두근두근 떨렸다"며 설렘을 드러냈고, 김정기 작가는 "천재적인 준비된 화가의 등단을 축하해주고 싶었다.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박기웅의 Culture Live (부제 : 문화는 살아있다)'는 오는 31일 첫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언어 장벽은 없었다" 세계 누비는 K-컬처 …
기사이미지
'강제추행 혐의' 힘찬, 뜬금없는 심…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강제추행, 음주운전 혐의로 사회적 물…
기사이미지
'펜트3' 인종차별 논란, '순옥적 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펜트…
기사이미지
'승리호'→'서복', OTT 간 韓 영화…극장가…
기사이미지
3전 전승 12골 1실점…'한일전 참패…
[고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6월 월드컵 예선 3연전…
기사이미지
"이제 뛰지 말고 걷길" 이광수, 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