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이효리와 순심이가 함께한 3647일

입력2021년 05월 07일(금) 16:14 최종수정2021년 05월 07일(금) 16:14
이효리 순심이 / 사진=SBS 동물농장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동물농장' 이효리와 순심이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9일 방송되는 SBS 교양프로그램 '동물농장'에서는 이효리와 그의 반려견 순심이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이효리의 반려견 순심이가 지난 12월 23일 세상을 떠났다. 그의 가장 오랜 단짝이자 가족이었던 만큼 슬픔과 상실감은 너무나 컸다.

10년 전, 유기견 보호소에서 한 쪽 눈 실명에 자궁 축농증까지 있던 순심이는 이효리를 만나 사랑을 배우고 새로운 삶을 선물 받게 됐었다. 그리고 10년을 함께 하며, 매 순간 이효리 곁을 지켰던 순심이.

개들의 행복한 눈빛에서 제주 살이를 결심했다는 이효리는 결국 제주에서 개들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순심을 떠나보낸 뒤 오랜만에 제주에서의 신혼집을 다시 찾은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함께 지냈던 공간에서 순심이와 함께했던 추억들을 떠올렸다.

순심인 이효리가 가장 바쁠 때도 외로울 때도 힘들 때도 기쁠 때도 언제나 효리의 곁을 지켰고, 이상순과 연인이 되었을 때도, 결혼 후 제주에 내려와 살기 시작한 후에도 언제나 효리 바라기였다.

하지만 어느 순간 기력 없이 누워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음식을 입에 대지 않는 순심이를 보며 이별을 예감했다는 이효리다. 마지막까지 순심이와의 시간을 더 보내려 노력했고, 그렇게 순심이는 이효리의 품에서 눈을 감았다.

이효리와 순심이가 함께 한 시간 3647일, 함께여서 더 없이 행복하고, 소중했던 시간과 추억들, 그리고 순심이와의 가슴 아픈 이별의 순간가 펼쳐진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언어 장벽은 없었다" 세계 누비는 K-컬처 …
기사이미지
'강제추행 혐의' 힘찬, 뜬금없는 심…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강제추행, 음주운전 혐의로 사회적 물…
기사이미지
'펜트3' 인종차별 논란, '순옥적 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펜트…
기사이미지
'승리호'→'서복', OTT 간 韓 영화…극장가…
기사이미지
3전 전승 12골 1실점…'한일전 참패…
[고양=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벤투호가 6월 월드컵 예선 3연전…
기사이미지
"이제 뛰지 말고 걷길" 이광수, 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