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TOP8, 4대4 팀 선정…치열한 하모니 승부 예고 [TV스포]

입력2021년 05월 08일(토) 14:32 최종수정2021년 05월 08일(토) 14:32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TOP8의 4 대 4 팀 경연이 시작된다. 앞서 유야호가 주도했던 그룹 경연과는 달리 팀 경연에서는 '복불복 팀 선정'과 '경연곡 선정'을 TOP8 멤버들이 직접 진행한다. 새로운 조합의 하모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두 팀 모두가 누구도 예상치 않은 의외의 선택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TOP8 멤버들의 4 대 4 팀 경연이 시작된다.

유야호는 'MSG워너비' 오디션의 다음 경연을 위해 TOP8 멤버들에게 "이제까지 그래왔듯이 저는 랜덤"이라며 4대 4 팀 선정에 대해 공지했다. 그러나 이번엔 유야호가 아닌 각 멤버들이 직접 뽑게 된다. 분홍색과 감색 중 같은 색의 단체복을 뽑은 멤버들이 한 팀이 되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과를 기다리는 유야호와 선택의 순간 앞에선 TOP8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가지 운동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멤버들이 어떻게 팀을 이루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3명이 아닌 4명이 한 팀이 돼 이전과 또 다른 하모니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4 대 4로 나뉜 팀 앞에서 유야호는 경연곡 선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한민국 명품 발라드 리스트를 건네며 "여러분이 정하면 됩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경연곡과 곡 구성, 파트 배분 등 팀 경연에 대한 모든 결정을 팀이 직접 정할 수 있다고 밝히면 유유히 자리를 떴다.

각 팀 멤버들은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경연곡 선정을 위한 회의를 시작했다. 상대 팀을 견제하며 자신들만의 전략을 세우며 두 팀 모두 의외의 선택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MSG워너비' 멤버 결정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팀 경연은 더욱 치열한 하모니 승부를 예상케 만든다.

'MSG워너비' TOP8 멤버들의 4 대 4 팀 결정과 경연곡 선정 과정은 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름값 제대로…레전드의 귀환 ['보이스4'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이스'가 시즌4의 포문…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기사이미지
박민지·박현경, 한국여자오픈 2R …
[음성=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민지와 박현경이 한국여자오픈…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