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쿡쿡' 박준형 "god 숙소 생활 두 달만 23kg 빠져" [TV캡처]

입력2021년 05월 08일(토) 19:19 최종수정2021년 05월 08일(토) 19:19
박준형 장혁 / 사진=MBN 전국방방쿡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전국방방쿡쿡' 박준형, 장혁이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이하 '방방쿡')에서는 그룹 god 박준형과 가수 황치열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준형은 "장혁을 1997년 봄에 봤다. god 멤버들보다 먼저 만났다"고 했고, 장혁은 "회사가 같아서 god 멤버들과 합숙 생활을 같이 했다"고 설명했다.

장혁은 박준형의 첫 인상에 대해 "형이 자넷 잭슨 뮤직비디오에 나왔었다. 그때만 하더라도 회사에서 강한 이미지의 혼성듀오 멤버를 찾고 있었는데 (박준형 형이) 거기에 맞는 느낌이었다"며 "그때만 하더라도 몸이 좋았다. '강하다'라는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박준형은 "근데 제가 god 숙소 생활 두 달 뒤 90kg에서 67kg까지 빠졌다. 엄마한테 사진 보내기도 미안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어 장혁은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면서 한 달에 한 번 장을 보고 일주일 만에 다 먹고 3주를 굶었다. 채무를 진 고기집 사장님이 고기를 제공해 줬다. 한 달에 한 번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먹다 보니까 많이 먹었다"고 언급했다.

박준형은 "장혁이 화장실 가서 토하고 있더라. 또 먹기 위해서였다"며 "그래서 다들 화장실 가서 토하고 가서 다시 또 먹었다. 사장님이 돈 갚겠다고 오지 말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공연 …
기사이미지
박민지·박현경, 한국여자오픈 2R …
[음성=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민지와 박현경이 한국여자오픈…
기사이미지
역시는 역시다…또 신드롬 예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특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