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종근당건강, 공식 스폰서 협약 맺어…'코어틴 장타상' 명칭 사용권 부여

입력2021년 05월 11일(화) 11:18 최종수정2021년 05월 11일(화) 11:18
사진=K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종근당건강과 공식 스폰서 협약을 맺었다.

KPGA는 11일 "종근당건강과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실시된 조인식에는 KPGA 구자철 회장,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1시즌 KPGA 코리안투어 장타상에 대한 명칭 사용권을 부여받아 올해 KPGA 코리안투어 장타상은 '코어틴 장타상'으로 불리게 된다.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이사는 "한국 남자프로골프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면서 "장타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근력이 필요하며 꾸준한 근육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선수들의 호쾌한 플레이를 위해 장타상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경기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멋진 경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 코리안투어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종근당건강 임직원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전한다"면서 "본 협약이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공연 …
기사이미지
박민지·박현경, 한국여자오픈 2R …
[음성=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민지와 박현경이 한국여자오픈…
기사이미지
역시는 역시다…또 신드롬 예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특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