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은, 스크린 복귀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 출연 [공식]

입력2021년 05월 12일(수) 09:58 최종수정2021년 05월 12일(수) 09:58
이세은 / 사진=이엘라이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세은이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로 돌아왔다.

12일 개봉하는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감독 이정국)는 1980년 5월 광주에 있었던 '오채근'(안성기)이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반성 없는 자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로, 앞서 안성기, 윤유선, 박근형 등 명배우들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오랜만에 배우로서 활동을 재개한 이세은의 합류까지 더해져 관심이 집중된 작품이다.

극중 이세은은 채근이 복수를 결심하게 하는 중심 인물인 아들과의 진실과 채근이 숨겨온 과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 세미 역을 맡았다.

그동안 드라마 '야인시대' '근초고왕' 영화 '분신사바' '그해 여름' 등 장르를 불문하는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해온 이세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져온 이세은의 연기 내공이 극의 진정성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세은은 소속사 이엘라이즈를 통해 "먼저 '아들의 이름으로'를 통해 안성기 선배님, 박근형 선배님, 윤유선 선배님 등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큰 영광"이라고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6년 만의 복귀라 설레면서도 긴장된다. 가끔 예능에 출연하곤 했지만 좋은 작품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어 떨린다. 기다림 끝에 개봉을 하게 된 영화인 만큼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가 관객 여러분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애틋한 개봉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세은이 출연한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는 바로 이날 12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공연 …
기사이미지
박민지·박현경, 한국여자오픈 2R …
[음성=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민지와 박현경이 한국여자오픈…
기사이미지
역시는 역시다…또 신드롬 예고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특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