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X강민아, 만화 찢고 나온 설렘 가득 스틸

입력2021년 05월 12일(수) 18:17 최종수정2021년 05월 12일(수) 18:17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 강민아 / 사진=빅토리콘텐츠, 에이에이치엔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과 강민아가 눈부신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연출 김정현) 측은 12일 배우 박지훈과 강민아의 투샷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멀리서 보아야 봄인, 가까이서 보면 다른 그들의 청춘 이야기다. 마냥 따뜻하고 낭만적일 것 같지만 실상은 차갑고 고된 현실 대학생들의 모습을 대변하며 캠퍼스판 '미생'을 그려낼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그림 같은 투샷을 완성한 박지훈과 강민아의 모습이 담겨 있. 특히 비 내리는 캠퍼스에서 무심히 우산을 씌워주는 박지훈과 그를 바라보는 강민아의 표정은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를 궁금하게 한다. 같은 학과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지훈은 극 중 수려한 외모에 붙임성 있는 성격으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새내기 대학생 여준 역을 맡았다. 부잣집 아들로 모자람 없이 자란 여준은 캠퍼스 내에서도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인싸'지만, 알고 보면 깊은 내면의 상처를 지닌 캐릭터다. 점차 진짜 자신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그가 주변인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으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청춘들의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강민아가 맡아 열연하는 김소빈은 집안도 스펙도 학점도 평범한 탓에 현실의 높은 벽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노력파로, 20대 청춘들의 실제 고충을 선명하게 반영하는 인물이다. 그가 여준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궁금해진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6월 14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름값 제대로…레전드의 귀환 ['보이스4'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이스'가 시즌4의 포문…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
기사이미지
'펜하3'→'라켓소년단', 연이은 인종 차별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펜트하우스3'부터 '라켓…
기사이미지
류현진, 7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볼티모어…
기사이미지
윤계상, 연하 경영인과 결혼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