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계약 커플 하며 가슴 앓이, 인터뷰 때 터져 눈물" [TV캡처]

입력2021년 05월 18일(화) 23:52 최종수정2021년 05월 18일(화) 23:52
안혜경 / 사진=SBS '불타는 청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불타는 청춘' 출연 이후 가슴 앓이를 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방송하며 느낀 속내를 털어놓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최성국은 안혜경에게 '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계약 커플 종료 후 인터뷰에서 왜 울었냐고 물었다.

안혜경은 "당시에 실시간 댓글창이 막 나오면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들려오고 DM도 오고. 그때 '오빠한테 그러지 말아라.' '경헌 언니한테 르거지 말아라' 이런 얘긷르을 너무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나는 본승 오빠 팬으로서 계약 커플로 열심히 지냈던 것 뿐인데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까 속상했던 거다. 계약 기간이 끝나면서 가슴 앓이를 했던 게 확 터져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성국은 "사람들이 네가 본승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많이들 궁금해한다. 딱 부러지게 좋아한다 아니다 말할 수는 없겠지만 네가 유독 우리랑은 다르게 대했다"며 웃음을 안겼다.

그는 "지금 봐도 제일 잘생기지 않았냐"고 돌직구를 던져 좌중을 웃겼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름값 제대로…레전드의 귀환 ['보이스4'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이스'가 시즌4의 포문…
기사이미지
"옥주현, 무릎 꿇고 오열"…'위키드…
기사이미지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계 조롱 의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