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시즌 4승 도전…토론토-보스턴 선발 라인업 공개

입력2021년 05월 19일(수) 08:15 최종수정2021년 05월 19일(수) 08:15
류현진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시즌 4승 사냥에 나선다.

류현진은 19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볼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보스턴과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7경기에 선발 등판해 3승2패 평균자책점 2.95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 두 번의 등판에서는 모두 승리를 챙겼다. 이번 경기에서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류현진은 지난달 21일 보스턴을 상대로 선발 등판한 경험이 있다. 당시에는 5이닝 4실점으로 부진하며 패전의 멍에를 썼는데, 이번 등판에서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론토는 마커스 시미언(2루수)-보 비셋(유격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랜달 그리척(중견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캐번 비지오(지명타자)-산티아고 에스피날(3루수)-대니 잰슨(포수)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에 맞서는 보스턴은 키케 에르난데스(중견수)-알렉스 버두고(좌익수)-J.D. 마르티네스(지명타자)-잰더 보가츠(유격수)-라파엘 디버스(3루수)-크리스티안 바스케스(포수)-헌터 렌프로(우익수)-마빈 곤잘레스(2루수)-바비 달벡(1루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다.

류현진이 보스턴 선발 라인업에 포진한 7명의 우타자들을 어떻게 상대할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디즈니 '백설공주'→'인어공주', 유색 인종…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디즈니 실사 영화가 캐스…
기사이미지
코로나19로 멈췄던 '보고타', 국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사이미지
더보이즈·엑소 세훈·씨야 이보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스타들의 사생활 침해 피해가 이어지고…
기사이미지
러블리즈 서지수 코로나19 확진, 이미주·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기사이미지
류현진, 7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볼티모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재미와 감동 모두 잡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