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빠·동생, '슈돌' 출격…윌벤져스와 특공 무술 수업 [TV스포]

입력2021년 05월 23일(일) 15:27 최종수정2021년 05월 23일(일) 15:28
윌벤져스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슈돌' 윌벤져스가 두려움 극복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3회는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라는 부제로 꾸며져 두려움 극복을 위해 특공 무술을 배우는 윌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샘 아빠는 겁이 많은 윌벤져스를 위해 두려움 극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풍선 터뜨리기, 외줄 타기 등에 도전하며 두려움과 정면 승부를 펼친 것.

이어 윌벤져스는 가수 전소미의 아빠이자, 캐나다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단 출신인 매튜 다우마를 만나 특공 무술을 배웠다. 특공 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군복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이 마치 '태양의 후예' 속 송중기와 진구를 연상시키며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

훈련에는 매튜의 딸이자, 특공 무술 초단자 에블린도 함께였다. 에블린은 윌벤져스에게 쌍절곤 시범을 보여주는 등 특공 소녀의 위엄을 보여줬다. 윌벤져스는 에블린 누나를 보며 투를 불태워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쌍절곤부터 낙법까지, 특공 무술의 모든 것을 전수받은 윌벤져스. 과연 아이들은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용감한 형제들'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