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김현우, 개인전 '픽셀: 무한한 공간' 개최

입력2021년 05월 29일(토) 19:00 최종수정2021년 05월 29일(토) 19:00
김현우 작가 / 사진=신한은행 유튜브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발달장애 작가 김현우의 개인전 '픽셀: 무한한 공간 Pixel: Infinite Space' 전시가 개최된다.

신한은행이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신한갤러리에서 6월 12일까지 김현우의 개인전 '픽셀: 무한한 공간' 전시를 개최한다.

서울문화재단과 신한은행은 2018년 문화예술 지원 협약을 맺고 매년 잠실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와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전시에 참여한 김현우 작가는 자신이 경험하고 상상하는 모든 것을 픽셀로 조형화시켜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을 회화, 설치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이번 '픽셀: 무한한 공간' 전시는 최근 5년간 수많은 작업들로 이뤄져 있어 김현우 작가의 변화와 발전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신한 갤러리 담당자는 "이번 6월에는 신한갤러리 전시에 참여한 장애예술인의 작품들을 선정해 제1회 신한카드 아트페어인 'The Preview 한남'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와 상관없이 작가의 고유한 예술 세계를 뛰어난 감각으로 그려낸 여러 작품들을 감상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고소 방안 검토"…'국민가수', 부정 투표에…
기사이미지
'돌싱글즈2' 이덕연, 알고보니 현역…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만남이 이…
기사이미지
박지성 "손흥민, 트로피와 상관없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트로피와 상관없이 손흥민은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