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신곡 '치맛바람' MV 2000만 뷰 코앞

입력2021년 06월 19일(토) 07:35 최종수정2021년 06월 19일(토) 07:35
브레이브 걸스 / 사진=브레이브 엔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만에 천만 뷰를 넘어서며 브걸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19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5번째 미니앨범 'Summer Queen'의 공개된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듣기만 해도 시원한 사운드와 강한 중독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컴백과 동시에 K팝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트로피컬 무드의 의상과 시원한 서머 룩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의 연출, 여름을 즐기는 멤버들의 환한 미소로 청량함까지 더해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브레이브걸스의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신보 'Summer Queen'의 수록곡들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 막강한 신흥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며 반박 불가 대표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간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강채영·장민희·안산, 양궁 女단체…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