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2' 여진구와 행복한 유랑 마무리, 성동일 깜짝 생일파티까지

입력2021년 06월 19일(토) 10:00 최종수정2021년 06월 19일(토) 10:00
바퀴달린 집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tvN ‘바퀴 달린 집2’가 마지막 손님 여진구와 함께 행복한 유랑을 마무리했다.

어제(18일, 금)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2’는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 그리고 여진구까지 바달집 패밀리 완전체가 모두 출연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끈끈한 케미와 눈부신 장관을 안방에 전하며 호평 속에 이번 시즌 마침표를 찍었다. 특히 맏형 성동일의 생일을 맞아 동생들이 직접 생일상 차림에 도전해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김희원은 “부모님한테도 이렇게 한 적 없다. 형이 거의 아버지 수준이다”라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아버지 같은 맏형을 위해 귀한 옥돔구이부터 직접 끓인 미역국까지 푸짐하게 차린 한 상에 성동일은 “이런 생일상은 태어나 처음이다. 진짜 감동적이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주도 서귀포의 바다 초원을 이번 시즌 마지막 유랑지로 선택, 탁 트인 바다와 푸르른 초원의 모습을 안방에 고스란히 전했다. 또한 능숙한 모습으로 바달집을 정착시키는 모습을 본 임시완은 “다들 이제 어마무시하게 프로가 다 됐다”며 뿌듯함을 보였다. 그러나 호기롭게 나선 바다낚시에서 성동일과 김희원은 멀미에 시달리며 낚시 전 비장한 다짐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바달집 패밀리 완전체의 마지막 저녁 식사는 여진구, 임시완 두 막내들의 협동으로 푸짐하게 준비됐다. 이들이 직접 잡은 벵에돔으로 뜬 회부터 바달집 공식 쉐프 성동일이 직접 만든 초밥과 회덮밥 등 풍성한 만찬이 금요일 저녁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번 유랑에 임시완과 여진구는 “정말 재미있었다. 잘 즐겼다”, 김희원은 “점점 더 알아가고 친해지는걸 느꼈다”는 소감을 전한 가운데 성동일은 “좋은 사람들과의 여행은 어딜 가든 뭘 먹든 좋은 건 변치 않는다”는 소감을 전하며 훈훈한 마무리를 알렸다.

지난 시즌에 이어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바퀴 달린 집2'가 시청자 여러분의 애정과 성원 속에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며 "빠른 시일내로 시청자 여러분들도 모두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저희와 함께 건강하게 유랑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는 감사인사와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2'는 그간 국내 곳곳의 보석 같은 비경을 앞마당으로 머물며 안방에 대리힐링과 희망을 전해왔다. 또한 배두나, 김동욱, 공효진, 오정세, 오나라, 전혜진, 김유정, 임윤아, 김병철 등 그간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게스트들의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아울러 ‘바달집’ 삼형제의 티키타카 케미도 화제를 모았다. 맏형 성동일과 둘째 형 김희원, 그리고 막내 임시완이 선보이는 끈끈한 호흡과 함께 금요일 저녁 독보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tvN 대표 프랜차이즈 IP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참을 수 없어" 박수홍, 무차별 폭로에 칼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자…
기사이미지
JTBC, 9월 토일극 신설…장기적 부…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JTBC가 대대적인 주말 개편에 나선다.…
기사이미지
"눈 가리고 아웅 아냐" 함소원, 이…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시어머니의 욱일기 부…
기사이미지
"100만 돌파"…'모가디슈', 韓 영화 자존심…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모가디슈'가 100만…
기사이미지
'막내' 이의리, 미국과 패자 준결승…
기사이미지
'미우새' 박수홍→'우다사3' 김용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미디언 박수홍, 배우 김용건이 오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