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 최진혁 향한 일방적 애정? "너는 내 과야"

입력2021년 06월 19일(토) 12:00 최종수정2021년 06월 19일(토) 12:00
최진혁, 임원희, 정석용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임원희X정석용이 배우 최진혁과 새로운 트리오를 결성해 짠생연분(?) 케미를 선보인다.

20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임원희와 정석용, 최진혁 세 사람이 함께 기타를 배우러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이들의 기타 선생님으로 자우림의 레전드 기타리스트 이선규와 베이시스트 김진만이 등장해 스튜디오가 들썩였다.

하지만 레전드 선생님들의 명품 레슨이 무색할 정도로 세 사람의 참담한(?) 기타 실력에 모두 탄식을 금치 못했다. 그 중에서도 각종 장비를 꺼내 놓으며 고수(?)의 향기를 풍기던 최진혁은 장비 사용법과 용도도 제대로 알지 못해 ‘장비 집착러’의 허당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세 사람 모두 기타 수업은 뒷전인 채, 폭풍 질문을 쏟아내기에 바빴다는데, 선생님들에게 “기타를 잘 치면 이성에게 매력 어필이 가능한지” 에 대해 물으며 진짜 속내를 드러내 母벤져스의 ‘웃픔’을 유발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임원희는 “너는 내 과야!”, “ 너랑 나랑은 공통점이 진짜 많다” 며 최진혁을 향한 일방적인(?) 폭풍 애정을 드러냈다. 외모, 성격, 관심사 등 하나부터 열까지 자신과 진혁의 소름 돋는 평행 이론을 늘어놓아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했다고. 급기야, ‘너는 내 동생’ 이라며 원희가 진혁에게 건넨 깜짝 선물이 공개되자 현장은 초토화가 되고 말았다.

임원희가 최진혁에게 건넨 비장의(?) 선물은 20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강채영·장민희·안산, 양궁 女단체…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