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펜타곤 키노·블루디 참여 새 앨범 '돈 플레이 미 러브' 발매

입력2021년 06월 21일(월) 13:42 최종수정2021년 06월 21일(월) 13:42
다비 / 사진=올웨이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여름과 어울리는 신보로 리스너들을 찾았다.

다비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Don’t play me love(돈 플레이 미 럽)’을 발매했다.

다비의 ‘Don’t play me love’은 ‘암오케(Feat.픽보이)’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Don’t play me love(Feat. 키노)’과 ‘열이 나(Feat. Blue.D)’까지 총 2트랙이 수록됐다.

‘Don’t play me love(Feat. 키노)’은 레게 리듬과 기타 리프를 통해 여름 사랑 이야기를 표현한 곡으로, 2절부터 나오는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의 스캣 라인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열이 나(Feat. Blue.D)’는 독특한 기타 리프와 재즈 풍 사운드가 만나 어둡고 끈적한 느낌이 물씬 나는 노래다. R&B와 POP 사운드와 더불어 다비와 블루디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보컬이 여름의 뜨거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보다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다비는 이번 앨범에서 ‘자체제작돌’ 펜타곤의 키노와 특급 신예 블루디와 손잡고 기존에 보여줬던 재즈와는 또 다른 색다른 재즈의 매력을 담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진하게 적셨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될 ‘Don’t play me love(Feat. 키노)’ 뮤직비디오에는 키노가 출연, 다비와 키노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두 아티스트의 특급 시너지로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다비는 “먼저 이번 앨범에 참여해 준 키노와 블루디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두 곡 모두 올여름 함께 즐겨 주시면 좋겠다”며 “이번 앨범에 이어 앞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물음표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참을 수 없어" 박수홍, 무차별 폭로에 칼 …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자…
기사이미지
JTBC, 9월 토일극 신설…장기적 부…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JTBC가 대대적인 주말 개편에 나선다.…
기사이미지
"눈 가리고 아웅 아냐" 함소원, 이…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시어머니의 욱일기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