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민지' 부캐 내민 정준하, '아새우'로 진정한 무한 도전

입력2021년 06월 21일(월) 18:22 최종수정2021년 06월 21일(월) 18:22
정준하 / 사진=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정준하(MC 민지)가 여름 가요계 다크호스로 등극했다.

정준하(MC 민지)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I SAY WOO! (아새우!)'를 발매하고 래퍼로 정식 데뷔했다.

'I SAY WOO!'는 레트로한 사운드의 여름 냄새 물씬 풍기는 힙합 트랙으로 '신나고 기쁠 때도, 때로는 힘이 들고 지칠 때도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이크 스웨거'의 수장 NUOL(뉴올), 래퍼이자 작가로도 활동 중인 BENKIFF(벤키프), 싱어송라이터 Sound Kim(사운드 킴)이 정준하(MC 민지)를 위해 의기투합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I SAY WOO!' 뮤직비디오에는 정준하의 또 다른 부캐인 '무한상사' 속 정 과장 캐릭터, 정준하의 실제 아들인 9살 로하 군이 등장했다. 특히 장발의 힙한 래퍼로 변신한 정준하의 강렬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MBC '무한도전' 시절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가발 쓴 정준하'의 웃음 필승 공식이 이번 'I SAY WOO!' 뮤직비디오에도 적용돼 눈길을 끈다.

'I SAY WOO!' 후렴구에 나오는 중독성 강한 '새우 춤' 또한 리스너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MC 민지는 앞서 '무한도전'의 여러 가요제 특집과 2016년 Mnet '쇼미더머니 6' 등에서 유쾌한 음악을 선보인 방송인 정준하의 부캐다. '쇼미더머니 5' 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MC 민지가 'I SAY WOO!'를 통해 청량한 음악과 유쾌한 바이브를 선보이며 힙합 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됐다.

데뷔 후 처음으로 정식 음원을 발표하며 새로운 활동에 나선 정준하(MC 민지)의 특별한 도전이 대중에게 웃음 그 이상의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정준하(MC 민지)는 'I SAY WOO!'와 함께 올 여름 보다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강채영·장민희·안산, 양궁 女단체…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