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동안' 김성령→박효주, 탈모 사연에 공감…두피 상태 공개 [TV스포]

입력2021년 06월 24일(목) 11:52 최종수정2021년 06월 24일(목) 11:52
평생동안 / 사진=SBS FiL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평생동안' 김성령, 박효주의 두피 건강이 공개된다.

24일 밤 방송되는 SBS FiL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에서는 탈모가 걱정인 여성들을 위한 '언니어답터'들의 솔루션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남편이 모발이식을 권할 정도로 탈모 때문에 고민이라는 여성의 사연이 도착했다. '언니어답터'들은 스트레스와 호르몬의 영향으로 50대 이후 여성들에게 본격적인 탈모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는 안성민 뷰티전문 한의사의 말에 폭풍 공감하며 자신의 경험담을 전했다.

'언니어답터'들은 전문가가 준비한 두피 현미경을 직접 체험하며 즉석에서 두피 상태를 공개했다. "요즘 드라마 촬영을 매일 해서 두피가 엄청 안 좋을 것 같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 김성령부터 모발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박효주까지 언니들의 두피 상태는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탈모에 관한 퀴즈 풀이에 열정적으로 임한 '언니어답터'들은 맥주 효모 가루, 검은 콩, 두피 지압기와 지압봉 등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해 직접 사용하고 있는 찐템들을 공개했다. 조이현은 새치 커버도 되면서 헤어 볼륨까지 살려주는 볼륨커버스틱과 향기가 나며 지속력이 강한 헤어커버스틱 등은 물론,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333 샴푸법을 소개했다.

여기에 안성민 한의사가 소개하는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모발앰플과 탈모 개선 샴푸 등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까지 탈모 고민을 해결해줄 다양한 솔루션들이 공개됐다. 이날 밤 11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강채영·장민희·안산, 양궁 女단체…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