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미스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전액 기부 [공식]

입력2021년 06월 24일(목) 14:24 최종수정2021년 06월 24일(목) 14:24
미스트롯2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2억 6천여 원을 '사랑의열매'에 모두 기부했다.

TV CHOSUN 김민배 대표이사는 서울 상암동 TV CHOSUN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내 딸 하자' 녹화 현장을 찾아 '미스트롯2' TOP7 진(眞) 양지은 및 '내 딸 하자' 출연진과 함께 '미스트롯2'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 수익금 2억 6899만 916원 전액을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기부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민배 대표이사는 "전국 방방곡곡에 계신 시청자 여러분들이 '미스트롯2'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청자 한 분, 한 분의 뜻과 정성이 하나로 모여, 정인이와 같은 아동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열매를 맺게 돼 더욱 뜻깊다. TV CHOSUN과 '미스트롯2'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도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을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기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번 "소중한 성금은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TV CHOSUN이 '기부 문화 확산'에 초석을 다져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TV CHOSUN은 지난해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3억 3,916만 4,687원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게 전달했고 이번이 두 번째 기부다. 이와 별도로 지난 22일에는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과 함께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도 기부해 큰 화제를 모았다.

TV CHOSUN은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을 통해 마련되는 모든 재원을 사회에 환원하여 선한 영향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모여 프로그램을 넘어 출연자, '팬'들 사이에서도 기부 물결이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 기부 전달식은 25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내 딸 하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