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양지은, 남편과 꿀 떨어져"(아이돌리그)

입력2021년 07월 01일(목) 17:56 최종수정2021년 07월 01일(목) 17:56
양지은 은가은 김의영 홍지윤 / 사진=스타티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 2' TOP 7 중 일명 '은지영지(은가은, 양지은, 김의영, 홍지윤)'가 '아이돌리그'에 출격한다.

3일 공개되는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서 '은지영지' 멤버들은 구수함이 넘치는 트롯 메들리로 '트롯계의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아이돌 프로그램의 전매특허인 흰벽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은지영지 멤버들은 남다른 적응력으로 ‘원탑인기’까지 노린다고. 트롯계를 넘어 아이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은지영지는 '아이돌리그' 먹방을 향한 미션들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스피드 토크'에 도전한 은지영지가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인다. 첫 주자로 나선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은 "12시간 스케줄 동안 연락 없는 남편과 아이들을 참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에 덧붙여 "2시간 이내로 연락을 확인하는 편"이라며 워킹맘의 고충을 토로하면서 사랑꾼 면모도 과시했다. 이러한 양지은의 고백에 홍지윤은 "(양지은 부부는) 꿀이 떨어져요"라며 귀여운 폭로전까지 펼쳐 지켜보던 MC 산다라박의 부러움을 샀다고.

한편 비주얼과 실력을 다 갖춘 은가은은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엉뚱함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돌의 특유 “파란색 렌즈를 착용했다"고 고백한 은가은은 청원피스와 검은색 롱부츠를 소화해 걸그룹 못지않은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트롯계 아이돌' 왕좌의 자리를 넘보는 은가은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나만의 TMI'를 고백해 녹화장 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롱부츠를 벗어던지며 공개한 발가락이 MC 서은광의 물개박수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맞춤형 풀코스 식사를 위해 의욕을 불태운 은지영지가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3일 저녁 8시 스타티비(STATV) '아이돌리그'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