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임서원 "정동원, 노래 잘해 좋아…나이도 4살 차이" [TV스포]

입력2021년 07월 07일(수) 17:18 최종수정2021년 07월 07일(수) 17:20
임서원 정동원 /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대한외국인' 임서원이 정동원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반전 매력의 배우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기두, 허정민, 최윤영 그리고 트로트 공주 임서원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앞서 임서원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11살이라는 나이와 깜찍한 비주얼, 타고난 흥과 끼를 발산해 '트로트 공주'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한 지난 4월 첫 데뷔 싱글 '어깨춤'을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임서원은 정동원의 팬이라며 열렬한 팬심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도 임서원은 "방송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 일이 무엇이냐"란 질문에 "정동원 오빠를 만난 게 제일 인상 깊었다"며 수줍게 답했다.

이어 정동원이 좋은 이유를 묻자 임서원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노래도 잘하고 다 좋은데 나이 차이가 얼마 안 나서 좋다. 오빠와 4살 차이 난다"고 말했다. 또한 임서원은 삼촌과의 버스킹으로 다져진 끼 넘치는 표정과 수준급의 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의 이모와 삼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