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양지은, 홍지윤에 불만 "많이 먹는데 41kg"

입력2021년 07월 12일(월) 13:00 최종수정2021년 07월 12일(월) 13:00
홍지윤 양지은 / 사진=SBS FiL, SBS MTV 더 트롯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의 헤로인 양지은, 홍지윤이 '더 트롯쇼'에서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우정의 무대'를 꾸민다.

12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TV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에서 양지은, 홍지윤은 상큼 발랄한 듀엣 무대를 시작으로 MC 도경완과 함께한 인터뷰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동시 출연 등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두 사람은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서로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며 찐친다운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그랬구나 게임'을 통해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진다. 양지은은 홍지윤에게 "너 진짜 많이 먹는데 왜 41kg냐" 라며 갑자기 몸무게를 밝혀 홍지윤이 깜짝 놀란다. 이어, 홍지윤은 양지은에게 "언니는 라이브 잘하면서 왜 맨날 못한다고 엄살 부리냐"라며 불만 아닌 불만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진짜 서운한 게 없다"며 칭찬을 이어나가 훈훈함을 전했다. 두 사람의 찐한 우정과 털털한 매력에 도경완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감성장인으로 변신한 박군과 김경민, 김재롱, 아웃렛, 이도진, 최진희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롯 가수들이 총 출동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SBS FiL, SBS MTV 동시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