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임철수, 송중기와 한솥밥…"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 [공식]

입력2021년 07월 16일(금) 14:23 최종수정2021년 07월 16일(금) 14:25
임철수 / 사진=쇼노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임철수가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16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은 "임철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자신만의 호흡으로 대체불가한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그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배우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철수는 2004년 연극 '갈매기'로 데뷔, 이후 무대와 브라운관 그리고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에 기반한 적재적소 활약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2020년 방영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손예진)의 생명보험 담당자 박수찬 역을 맡아 생계형 직장인의 절박함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빈센조' 속 대외안보 정보원 안기석 역을 통해 블랙코미디 장르에 꼭 맞는 맞춤형 연기로 단숨에 화제를 모았다.

더 나아가 임철수는 영화 '양자물리학',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비밀의 숲 2',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매 새로운 캐릭터의 유연한 변신을 이루며 자신만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나가고 있다.

이렇듯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펼쳐내고 있는 임철수는 하이스토리 디앤씨와의 새 시작을 알리며 장르 불문한 활발한 활동으로 또 한 번의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하이스토리 디앤씨에는 배우 송중기, 양경원, 고보결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