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알고보니 혼수상태, 양지은과 재회에 오열 [TV스포]

입력2021년 07월 16일(금) 17:12 최종수정2021년 07월 16일(금) 17:13
내 딸 하자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내 딸 하자' 양지은이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재회한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서는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을 만드는데 큰 공을 세운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양지은과 다시 만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효도합시다' '찐이야'를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신청자로 등장했다. '내 딸 하자' 홈페이지에 직접 사연을 남기며 신청을 했던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지금의 양지은을 탄생시킨 명곡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새롭게 편곡, 각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새로운 버전의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부르는 양지은을 보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폭풍 오열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또한 양지은은 황우림과 함께 완벽한 S라인 각선미를 뽐내는 라이딩 복장으로 사이클 여신으로 변신했다. 딱 붙는 라이딩 의상, 보호대, 고글까지 착용한 두 사람은 사이클 전문 선수 같은 아우라를 뿜어냈다. 자전거에 푹 빠진 트롯 어버이와의 만남을 위해 자전거 동호회 회원들까지 포섭한 양지은-황우림은 자전거 뒤에 붙은 카메라를 들킬 뻔한 위기에 봉착하기도 했다고.

'국악 자매' 김다현-김태연은 화려한 퍼포먼스의 한국 무용 '오고무'를 선보였다. 역대급 퍼포먼스와 천상의 목소리로 MC 도.민.호(도경완-장민호-붐)를 홀리게 만든 오고무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한 효도쇼를 위해 국가대표 마술사 최연우가 깜짝 등장해 '트롯 매직쇼'를 펼쳤다. 공중 부양 마술부터 칼 관통 마술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마술쇼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다. 특히 최현우로부터 특별 레슨을 받은 김다현은 MC 장민호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든 마술의 세계에 도전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직접 사연까지 신청한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진심에 내 딸들은 물론 제작진들도 엄청난 감동을 받았다"며 "내 딸들이 전하고 싶은 효도쇼의 본질과 감동이 고스란히 묻어나게 될 '내 딸 하자' 16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김하성, SF전 솔로홈런 폭발…SD는…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