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만 구독자' 김종국 "첫 유튜브 수입, 전액 기부 결정" [전문]

입력2021년 07월 21일(수) 18:37 최종수정2021년 07월 21일(수) 18:37
김종국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첫 수입을 전액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김종국은 21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커뮤니티에 "다름이 아니라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이런 조회 수가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ㅎㅎ)"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됩니다"라며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은 지난 6월 9일 운동과 관련된 개인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짐종국)'을 오픈했다.

◆이하 김종국 커뮤니티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짐종국' 김종국입니다.
정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다름이 아니라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앞으로 이런 조회 수가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모델료 150억 요구" 영탁, 몸값 논란? 관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영탁과 '영탁막걸리…
기사이미지
"극장가 질주"…'블랙 위도우', 20…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블랙 위도우'가 2021년 최고 흥…
기사이미지
'사랑과 우정사이' 양혜지·데프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25)와…
기사이미지
"더 나은 콘텐츠 만들 것" 국가비, 방역수칙…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유튜버 국가비가 방역수칙…
기사이미지
'6승 신고' 김광현, CUB전 6이닝 7…
기사이미지
"팬심 아닌 범죄"…도 넘은 사생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사생팬은 생활의 사(私), 생(生)과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