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범인은 이광수? 사라진 희극인실 회비 사수하기 위한 요절복통 레이스 [TV스포]

입력2021년 07월 23일(금) 18:37 최종수정2021년 07월 23일(금) 18:37
런닝맨 / 사진=SBS 런닝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런닝맨'에서 희극인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레이스가 공개됐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희극인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요절복통 레이스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코미디언뿐만 아니라 가수, 배우가 본업인 멤버들도 예능인 못지않은 활약이 두드러진 가운데, 특히 이광수는 유재석에게 "희극인 회비 내라!"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런닝맨' 내 한정 희극인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제작진은 희극인 콘셉트를 살려 도난당한 희극인실 회비를 찾는 레이스를 준비했다. 범인이 '런닝맨' 특채 개그맨 이광수로 밝혀져 색다른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실제 본업이 개그맨인 유재석과 지석진, 양세찬은 선배 팀, 가수 김종국, 하하, 배우 송지효, 전소민은 후배 팀이 되어 레이스를 진행했다. 선배 팀 지석진은 후배들의 기강을 잡다가 본인보다 선배인 유재석에게 굴욕을 맛보는가 하면, 유재석은 갑자기 실제로 회비를 걷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실제로는 막내지만 상황극에선 선배가 된 양세찬은 "빨리 빨리 안 와?", "누가 주머니에 손 넣어?" 등 선배미를 뿜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후배 팀 전소민은 시키지도 않은 얼차려를 하는 반면, 등장만으로도 위압감을 준 김종국은 선배들도 벌벌 떨게 하는 무서운 후배로 분해 극과 극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은 개그맨 이용진이 게스트로 출격해 선후배를 꼼짝 못 하게 하는 남다른 재치와 센스로 실제 희극인실을 방불케 하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모든 멤버들이 희극인으로 완벽 변신한 요절복통 '희로애락 희극인실' 레이스는 25일 일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 예정인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은 '2020 도쿄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인해 편성이 유동적이며, 당일 경기결과에 따라 결방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