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경남전서 '4G 무실점·3연승' 도전

입력2021년 07월 23일(금) 18:54 최종수정2021년 07월 23일(금) 18:54
사진=충남아산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경남FC를 상대로 4경기 연속 무실점과 3연승에 도전한다.

충남아산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2021 22라운드 경남FC와 일전을 치른다. 6승5무10패를 기록 중인 충남아산FC는 9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FC는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부산 아이파크전 무승부를 시작으로 부천FC와 전남 드래곤즈에게 연이어 승리하며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순연 경기의 여파는 이제 찾아볼 수 없다.

다음으로 만날 상대는 경남이다. 경남은 최근 6경기 동안 1승만을 거두며 7위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직전 부천FC와의 경기에서 2-0 승리로 반전의 기틀을 마련했고 에르난데스, 윌리안 등 언제든 공격 포인트를 기록할 수 있는 선수들이 포진해있다.

하지만 충남아산FC는 쉽게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다. 지난 전남전에서 3골을 기록하며 전남에게 시즌 첫 3실점 경기를 안겼으며 3경기째 무실점 경기로 완벽한 공수 조화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한용수, 김혜성이 K리그 데뷔골을 기록, 김찬이 올 시즌 리그 마수걸이 골을 넣으며 다가올 경남전에서의 활약도 기대하기에 충분했다.

경남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지난 전남전처럼 선제골을 가져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충남아산FC는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는 팀이다. 이번 경남전 또한 모든 구성원이 하나가 돼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놀이·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
기사이미지
'갯마을 차차차' 성태 "보름달에 빌…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