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 이즈 백' 카더가든, 구마적 부하 평양박치기로 등장 [TV스포]

입력2021년 07월 25일(일) 16:59 최종수정2021년 07월 25일(일) 16:59
야인 이즈 백 / 사진=카카오TV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독보적 감성의 가수 카더가든이 '야인 이즈 백'에서 부캐 평양박치기로 변신한다.

25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에서는 가수 카더가든이 개성 넘치는 부캐로 변신, 킹두한 크루 앞에 나타나 웃음을 선사한다. 이전에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킹두한의 찐친인 거지촌 개코로 변신했던 데 이어, 카더가든마저 부캐로 등장하자 이진호는 "가수들이 왜 이렇게 부캐를 잡냐"며 황당해하기도.

특히 카더가든은 아련 감성 가득한 가수 본캐의 모습과는 달리 파괴적인 박치기 실력을 자랑하는 부캐로 등장, 본인을 구마적의 부하로 소개해 평소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재미를 준다. 부캐에 100% 몰입한 그는 "박치기 맛 좀 보여 드립네까?"라며 야인들 앞에서도 당당한 자신감을 보이지만, 어설픈 평양 사투리와 어색한 연기력으로 웃음이 터지게 한다. 더욱이 카더가든은 수박을 부술 정도의 강력한 박치기 실력을 보여달라는 킹두한 크루들의 요청에 당황한 나머지 곧바로 본캐로 돌아가는 등, '현실 자각 타임'이 온 듯한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한다.

부캐 평양박치기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이끌어내던 그는 가수 본캐로 돌아가자마자 단번에 야인들의 탄성을 이끌어낸다. 많은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그가 과거 드라마 속 레전드 OST를 열창하자, 남다른 음색과 가창력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 것. 그의 노래 실력에 반한 킹두한 안재모는 카더가든 앞에 무릎까지 꿇으며 "킹두한TV OST를 해도 되겠다"고 부탁해 현장에 모인 모두가 깜짝 놀라기도.

카더가든 등 새로운 동지들이 뭉쳐 더욱 끈끈해진 킹두한 크루의 웃음만렙 에피소드도 펼쳐진다. 의리를 다질 겸 '박인애' 정소영의 집에 한데 모인 야인들은 이진호의 제안에 마피아 게임을 시작하지만, 요즘 게임을 처음 접하고 도무지 룰을 이해하지 못하며 웃음샘을 자극한다. 특히 '쌍칼' 박준규, '문영철' 장세진은 시종일관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재미를 주더니, 사이 좋게 게임에서 탈락한 후 티격태격하며 최고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들은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저는 마피아입니다"라고 자백하고, 마피아가 자신을 죽이자 "게임이 아니라 감정인데?"라며 울분을 토하더니, 킹두한이 마피아라고 의심을 받자 "우리 두한이는 그런 애가 아니다"라며 이유 없이 킹두한의 편을 드는 등 폭풍 웃음을 짓게 했다고. 이들은 심지어 노안으로 마피아 쪽지까지 읽지 못해 짠내 웃음을 짓게 한다. 반면 박인애는 킹두한과 손하트를 날리는 등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연출하더니, 마피아 게임이 시작되자 금세 게임의 룰을 파악하고는 완전히 몰입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해맑은 표정으로 자신이 시민임을 의심치 못하게 한 그는 다른 이가 마피아로 의심되는 정황을 조곤조곤 설명해 모두가 고개를 끄덕이게 하며 게임의 흐름을 완벽히 장악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SM 연습생 출신" 성태, 방황 끝낸 확신의 …
기사이미지
픽시 "한가위 계획? 멤버들끼리 윷…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픽시가 한가위 계획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열일' 방탄소년단·'휴식' 트와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기사이미지
노엘이 또…무면허 운전·경찰 폭행→사과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의 …
기사이미지
류현진, 미네소타전 2이닝 5실점 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부진의 …
기사이미지
'보이스'·'기적'→'캔디맨', 한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한가위 관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