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X김성균X이광수X김혜준 '싱크홀', 3차 포스터 공개…고군분투 생존

입력2021년 07월 26일(월) 07:55 최종수정2021년 07월 26일(월) 07:56
싱크홀 /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주연의 '싱크홀'이 3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6일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제작 더타워픽쳐스) 측은 내달 11일 개봉을 앞두고 3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공개된 3차 포스터는 지하 500m로 가라앉은 집을 배경으로 하나가 돼 본격적인 고군분투 생존 액션을 준비하는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비장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빌라 한 동이 통째로 떨어진 긴박한 상황 속에서 반드시 살아나가야 하는 이들 앞에 어떠한 위기가 닥쳐올지 긴장감을 더하는 가운데, 지하 500m 속에서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선보일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타워'에서 확실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김지훈 감독은 '싱크홀'에서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 속 스펙터클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이웃과 직장 동료로 얽힌 인물들이 긴박한 상황에 함께 대처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속도감 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던 지하 500m의 싱크홀 속에서 앞이 보이지 않은 어둠, 흙과 먼지, 폭우와 추가 붕괴의 위험까지 주변의 모든 환경과 사투를 벌이며 오로지 탈출만을 목표로 하는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생존 액션은 올여름 극장에서 만날 최고의 오락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 '싱크홀'은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홈타운' 작가='미투 논란' 조현훈 감독 "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tvN 수목드라마 '홈타운'…
기사이미지
'국가대표 와이프' 한다감→한상진…
기사이미지
'금의환향' 최경주 "우승해서 더욱…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선수 최초로 미국프로골프(PGA) …
기사이미지
[단독] 'D.P.' 신승호, 차기작은 드라마 '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신승호가 드라마 '환…
기사이미지
"코로나19에 노출 안 돼" SF9 영빈…
기사이미지
린아·민효린 임신→부모된 황신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최근 연예계에 스타들의 임신, 출산 소…